주식회사에스티에스
  • 방송광고
  • 라디오광고
  • 신문광고
  • 엘리베이터광고
  • 비행선항공
  • 홈페이지
  • 모바일
  • 바이럴마케팅
  • 음식점안내
  • 문서/인쇄물

TV광고 소개

TV는 광고 매체중 가장 높은 파급력로 소비자와 접촉하게 됩니다.
특히 눈과 귀를 자극하는 화려한 영상과 음악, 재치있는 광고카피가 더해진 영상은 소비자의 기억속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존재를 빠르게 심어주는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TV광고유형

유형 TV 초수 비고
허용량
프로그램 광고 프로그램의 10/100 15" 프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본 방송 전후에방송되는 광고
토막광고(SB) 매시간 2회, 1분 30초이내 20", 30" 프그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자막광고(ID,곧이어) 매시간 4회, 1회 10초, 화면 1/4이내 10" 방송순서고지(곧이어), 방송국명칭고지(ID)시 화면 하단에 방송되는 자막형태의 광고
시보광고 매시간 2회, 1일 10회, 1회 10초 이내 10" 현재시간 고지시 함께 방송되는 광고
간접광고 프로그램의 5/100 이내 - 방송프로그램 안에서 상품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그 상품을 노출시키는 형태의 광고
가상광고 프로그램의 5/100 이내 - 방송프로그램에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만든 가상의 이미지를 삽입하는 형태의 광고

※ 초수는 CM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량입니다.
※ 광고주 요구가 있을 시 프로그램 광고는 다양한 초수 판매가 가능합니다.
※ 자막광고(ID,곧이어)의 자막크기는 화면의 1/4입니다.

제작 절차

방송광고 제작비용

TV CF 제작 비용은 방법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크게 날 수 있습니다.
제작포맷(필름 방식/베타HD 방식), 세트부분(국내로케이션/해외로케이션/세트), 배우(주연급/조연급/무명배우/배우수)등 많은 방법들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방송광고 프로그램 제작지원

MBC방송 및 CJ경남방송 등 음식 프로그램 제작시 직, 간접적인 지원과 (주)에스티에스 자회사인 푸디 홈페이지에서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리조리맛기행, 특명 맛을 찾아라, MBC 생방송 전국시대

① 음식점에서 (주)에스티에스로 방송 촬영 의뢰를 합니다.
② 자체 점검을 통해 통과된 음식점을 방송 프로그램 제작팀에게 촬영 요청을 합니다.
③ 방송 프로그램 제작팀에서 음식점에서 촬영을 합니다.
④ 촬영을 마친 동영상을 편집하여 방송국과 (주)에스티에스로 전송합니다.
⑤ 방송 프로그램은 TV로 방송되는 것과 동시에 인터넷[(주)에스티에스]에서 계속해서 무료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