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광고/프로그램
  • 라디오광고
  • 신문광고
  • 엘리베이터광고
  • 비행선항공촬영
  • 홈페이지
  • 모바일
  • 온라인마케팅
  • 음식점안내
  • 문서/인쇄물

신문광고 소개

오랜 역사와 높은 신뢰로 인해 전통적으로 타 매체보다 주목도가 높으며 신뢰도가 뛰어납니다.
특히 안정적인 구독률을 가진 매체의 경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높은 신뢰를 구축할 수 있으며, 발 빠른 내용 전파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역별 광고 및 시리즈 광고에 유리하고 광대한 보급성을 갖고 있어 매체의 도달 범위가 넓은 광고입니다.

신문광고 특징

설득력이 뛰어난 이성적 매체

- 타매체에 비해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주요 여론을 형성하는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 주목율이 매우 높으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어 메세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이끌어내는데 효과적

- 광고와 텔레마케팅을 활용하는 광고주들의 신문광고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광고의 제작과 집행이 쉽습니다.

- 신문광고는 광고주의 사정에 따라 크기와 형태 등 다양한 요인의 조절이 쉽고 상대적으로 제작 기간이 매우 짧으며 제작비용 또한 저렴해 광고를 자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