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처럼 번진다는 의미의 바이러스와 마케팅이 혼합된 용어로서 블로그나 카페 등 개인 미디어 컨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서비스를 뜻합니다. (예 블로그 포스팅, 카페 게시글)
일반적인 마케팅과는 다르게 포털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컨텐츠가 쉽게 다가가는 장접을 가지고 잇으며, 블로그에서 커뮤니티 혹은 커뮤니티에서 블로그 등으로 쉽게 퍼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sns의 발달과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pc 없는 외부에서도 원하는 컨텐츠를 얻는 등 바이럴마케팅은 강력한 광고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어떤 광고를 가장 신뢰할까?
구매자들의 추천, 즉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소비자들은 포털 검색 후 블로그로 이동이 가장 많다' 라고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 또는 광고주들은 블로그를 통한 바이럴마케팅이 필수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
블로거 중에서도 방문자 수 또는 스크랩 수 등이 많아 인기가 높은 블로거를 뜻합니다.
포털업체에서는 지는 2003년부터 글 게재횟수와 내용, 방문자, 댓글 등을 따져 매년 수백명의 파워블로거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파워블로거로 선정되면 블로그 화면에 메달 모양의 표시가 붙고 광고를 붙여 수익도 거둘 수 있습니다.그래서 이들은 '1인 미디어 기업'이라고 지칭될 만큼 기업이나 네티즌
사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낼 수 있는 파워블로그
SNS마케팅은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을 활용한 마케팅입니다.
현대 사회에 있어 SNS는 없어서는 안될 소통의 수단으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실시간 소통, 접근성이 용이한 점에서 가장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소통의 흐름속에 타켓화된 고객 구매전화점!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
검색 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 했을시 검색 결과 화면에 광고주의 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되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보편화되고 효과 높은 광고입니다.
하지만 키워드별 금액이나 시간대, 노출횟수 등의 관리나 전략이 중요한 마케팅인 만큼 전문가와 함께 해야합니다.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 시 잠재고객을 타켓으로 하는 광고!
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사이트 영역에 키워드 및 광고문구를 노출시킴으로써 키워드 검색 고객을 유입시키는 광고입니다.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상품입니다.
검색광고 노출 영역다음 지식, 미즈넷 등 컨텐츠 영역까지 동시 노출이 가능한 클릭당 결제되는 방식의 키워드 상품입니다.
검색광고 노출 영역이미지가 노출되어 주목도가 높은 광고이며 키워드광고 중 최다수인 최대 100자까지 홍보됩니다.
검색광고 노출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