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에스티에스
  • 방송광고
  • 라디오광고
  • 신문광고
  • 엘리베이터광고
  • 비행선항공
  • 홈페이지
  • 모바일
  • 바이럴마케팅
  • 음식점안내
  • 문서/인쇄물

비행선 소개

비행선은 광고면적의 뛰어난 가시성과차별화된 기동성으로 광고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체공성과 자연 친화적인 외형으로 각종 스포츠 중계 및 이벤트 분야를 비롯하여 안락한 비행환경과 제로에 가까운 인프라로 여행 및 수송분야 외에 다양한 연구 및 전문 관측분야 등에서 아주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비행선 유형

무인비행선

안전하고 저렴한 유지비와 특별한 장애요소가 없어 기체의 저공 비행이 가능하며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유발시켜 시선 이목집중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역별 이동 비행이 가능하며 특수효과(꽃가루투하, 오색연막, 비디오촬영)를 사용하면 평생 기억에 남는 최고의 이벤트 광고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조형물/래핑광고선

고객님의 제품을 비행선 도안하여 3D입체 광고를 해드립니다.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내 비행선일 경우에는 조형물 비행도 가능합니다.)

업체홍보/창업공고

중소비행선(2M, 7M급 제원)으로 오픈하는 고객님의 매장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 드립니다.
매장 홍보글을 비행선에 장착하여 각종 쇼(꽃가루투하, 오색연막, 불꽃쇼)를 하므로확실한 홍보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항공촬영 소개

항공기를 타고 공중에서 땅 위의 물체나 시설, 지형 따위를 사진으로 찍는것을 뜻합니다.

항공촬영 유형

1. 전경 및 조감도 항공촬영

항공촬영의 다양한 표현 방법중에 가장 대표적인 영역으로 조감촬영이 있습니다.
조감이란 새가 되어 바라보는 느낌을 뜻합니다.

촬영고도 지상촬영 장비의 한계높이인 50m 이상부터 300~400m 고도 사이에서 촬영
촬영장비 원격 조정 무인 촬영 전용 비행선이나 실기를 사용
촬영방법 촬영대상의 각 방향에서 촬영 입사각 30~60도로 촬영
촬영대상 건축물, 토목, 학교, 시설물, 공장,최대 30만평 이내의 토지

조감 항공사진은 보통 크레인의 한계고도인 50m에서 300~400m 정도의 공간에서 원격조정 무인 촬영 전묭 비행선이나 실기를 사용하여 보통 30만평이내의 면적을 내려다 보는 촬영강 30~60도로 촬영합니다. 원격조정 무인 비행선은 상공에서 카메라에 보여지는 영상이 지상으로 전송되므로,카메라맨과 고객이 상공의 상황을 정확히 모니터하며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광대역 항공촬영

카메라맨이 실제 헬리콥터 또는 고정의 항공기에 탑승하여 광대역 항공촬영을 수행합니다.

촬영고도 500m 고도에서 300m 이상 (넓이에 따라 고도 높이가 달라집니다.)
촬영장비 실제 헬리콥터나 고정의 항공기에 항공촬영 전문 카메라맨이 탑승하여 촬영하며, 촬영 전용 비행선을 사용하여 촬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촬영방법 촬영대상의 각 방향에서 촬영 입사각 30~60도로 촬영
촬영대상 각종 사업지구, 대형 건설현장, 대형 토목구조물등 수십만평에서 수백만평에 이르는 넓은 촬영면적을 가진 대상

넓은 면적은 물론 촬영대상의 수가 많을때에도 빠른 시간내에 촬영을 완료할 수 있으며, 충분히 높은 고도에서 촬영하므로 왜곡되지 않은 화각으로 여유있게 촬영된 사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수직 항공촬영

촬영대상을 직각으로 촬영하므로 지상에서 배치된 구조물이나 상황을 파악하는데 유리한 촬영입니다.

촬영고도 100m 고도에서 300m 이상(사진 해상도에 따라 고도 높이가 달라집니다.)
촬영장비 촬영고도에 따라 원격조정 무인 촬영기나 실제 헬리콥터,고정익항공기, 촬영 전용 비행선 사용
촬영방법 촬영대상을 정밀한 수직으로 내려다 본 각도에서 촬영
촬영대상 지상구조물 배치현황, 보상관련 근거 사진 등 정확한 배치형태와 위치, 거리를 파악해야하는 대상

숙련된 조정사와 다양한 자동조정장치, 계기를 이용하여 정확한 위치와 구간을 균일한 속도로 이동하여 정밀한 수직촬영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진의 렌즈 왜곡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하여 가능한 높은 고도에서의 촬영이 필요하나 사진의 해상도 때문에 무한히 고도를 올릴 수 없으므로, 중첩연사 촬영 후 촬영된 사진은 후처리과정을 거쳐 고해상도의 실사 사진으로 정확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촬영된 사진은 지상에서 배치된 구조물이나 상황을 파악하는데 적합하여 실사에 근거한 현황사진이나 배치도 제작, 보상 근거 사진의 작성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4. 구간촬영 및 접합

좌우로 넓은 지역을 분할촬영 후 합성하는 작업입니다.

촬영고도 100m 고도에서 300m 이상(사진 해상도에 따라 고도 높이가 달라집니다.)
촬영장비 촬영고도에 따라 원격조정 무인 촬영기나 실제 헬리콥터,고정익항공기, 촬영 전용 비행선 사용
촬영방법 촬영대상을 정밀한 수직으로 내려다본 각도에서 촬영하며 접합을 여유를 두고 일정 구간별로 중첩하여 짧은 시간내에 연속촬영
촬영대상 하나의 앵글로 촬영하기에 어려운 대상. 즉, 일정구간의 도로나 유달리 긴 형태의 부지, 좌우폭이 넓은 촬영대상을 표현하기 위하여 분할 연속 촬영 후 접합

상대적으로 길거나 넓은 촬영대상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높은 고도에서 촬영하거나 대상에서 멀리 떨어져 촬영하면 되지만 촬영대상에서 멀어질수록 해상도와 화질은 저하되며, 화각도 왜곡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하여 촬영대상을 일정 구간으로 나누고,해상도를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수준까지 접근하여 연속촬영을 한 후 사진을 서로 접합하는 것이 한장의 사진으로 표현한 것보다 더욱 세밀하고 실감나는 사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항공중계 및 실시간 방송

공중에서 촬영된 영상은 시청자나 관객에게 주목받을 수 있으며 전달력이 높습니다.

촬영고도 다양한 장르별 저, 고도 테마영상 제공
촬영장비 전용 카메라 마운트가 장착된 촬영 전용 비행선, 일반 헬리콥터, 간단하게는 원격조정 무인 촬영 전용 비행선을 사용
촬영방법 다양한 장르의 CF, 영화, 다큐멘터리, 홍보영상, 실시간 스포츠 중계등

다양한 장르의 CF, 영화, 다큐멘터리, 홍보영상, 실시간 스포츠 중계등 5축 자이로시스템에 의한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해 드립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임팩트 있는 공중영상 촬영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6. 리터칭 및 합성

조감도 촬영은 후처리,후보정 과정을 거쳐 고객의 요구에 정확히 부합하는 사진으로 만들어 집니다.
촬영대상의 주변에 불필요한 부분을 없애고 구도를 바로 잡아주며 전체적으로 색보정과,세세한 부분의 리터칭을 거쳐 완성된 사진입니다.
진동과 흔들림에서 자유로운 상태에서 촬영된 항공사진은 시청자에게 진정한 감동을 드립니다.